글보기
제목클라이언트 설치 또는 재설치시, 주의사항 알려드립니다.2016-07-25 12:13:59
작성자

클라이언트 메신저 재설치 경우 주의사항

 

서버프로그램과 동일한 버전으로 받으셔야 로그인 접속 가능합니다.



재설치   "업데이트 " or "로그인하고 있습니다" 라고 메시지가 뜨는 경우

버전이 다르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버전 확인

작업표시줄에 아이콘은 종료를 해주시고 다시 설치 바랍니다.

  서버프로그램 버전 확인방법

     서버프로그램-환경설정-업그레이드관리-버전확인

  접속한 클라이언트 메신저에서 버전 확인방법

     클라이언트메신저-도움말-등록정보-제품버전의 숫자4 확인(:3540)

윈도우7에서 액티브포스트 실행시 설정방법 (Windows7 3.535부터 사용 가능)

- 버전 3.535 이상일 경우

윈도우7 에서 액티브포스트를 실행시키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설정이 필요합니다.

 

1) 설치 경로를 c: 밑으로 지정한 설치

 

2) 설치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신 '속성' 메뉴의

'호환성' 탭에서 아래쪽의 ' 프로그램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부분에 체크해 주신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 버전 3.535 이하일 경우 (:3532)

3.535 이하 버전으로 쓰셔야 경우 설치하신 다음 바탕화면 메신저 아이콘을 잡으시고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하신 다음 속성에 들어가셔서 호환모드의  WindowsXP[서비스팩3] 체크 해주시고 적용 확인 해주세요.

호환모드에 체크하셔도 안되실 경우 다른 해결방법은 없으므로 먼저 서버를 최신버전(3.542) 업그레이드 해주신 다음 클라이언트버전도 메신저 종료하신 다음 최신버전으로 다시 설치 바랍니다업그레이드 방법은 고객지원의 자료실 3번글(3.542 설치본)을 누르시고 스크롤바를 맨아래로 내리시면 보입니다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시 쪽지내용이 사라질 수도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